자유게시판

일반

스킬에관한질문이여~(0)

맘에없는말 2005.11.05 20:20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스킬이여..기존2개랑 2개더 배워서 4칸다됏는데 더 스킬배울려면
배웟던 스킬을 지워야하나요? 그리구..한스킬당 만땅이 몇개 찍어야 만땅이
돼는건가여...? 또..스킬배울수있는칸은 4개에서 안늘어나나여? 아시는분
리플점 부탁드립니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