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이거 욕나옴 -_-ㅋㅋ;;;(1)

상Di 2005.11.01 11:33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 꺨려고 하는데,,,

버그자드눈물결정인가 -_-5개모아오라는데

물약값만 2마넌치 쓰고 -_-

겨우 1개 먹음;;;할말이 없네여 ㅋㅋ;;;;;

물약값 벌려면 1~2시간정도 저렙몹 잡아야 된디 -_-아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비향

    허허..상이 님도.. 삐질삐질;;

    • 2005.11.01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