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이거 욕나옴 -_-ㅋㅋ;;;(1) 상Di 2005.11.01 11:33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 꺨려고 하는데,,,버그자드눈물결정인가 -_-5개모아오라는데물약값만 2마넌치 쓰고 -_-겨우 1개 먹음;;;할말이 없네여 ㅋㅋ;;;;;물약값 벌려면 1~2시간정도 저렙몹 잡아야 된디 -_-아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허허..상이 님도.. 삐질삐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