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 로한 리니지 데카론 해봤는데.. 그래도 이겜은 라이트 유저들 배려잘 놓아서 그거하나는 맘에 들고... 퀘스트 우리나라 겜치고 잘만들었다,, 이정도 퀘스트 있는겜 현제 없다고 본다... 그래픽 좀 떨어지긴 해도 그리 못볼정도는 아니고.. 참고로 리니지1도 그정도 그래픽인 겜도 지금 유저들 8만정도 1위다 그래픽보고 겜한다면 썬이나 리니지2가 맞는듯,, 타격감 이건좀 미묘하시만 콤보터지는게 손맛이 아주좋다.. 그래픽만 좋았다면 엄청 죽여줬을건데.. 최적화한다고 일부로 안좋게 한거니.. 기술이 없어서 안한게 아니고 많이 유저들이 하게 할려고 낮춘거당..
2005.11.01 11:58
이런이
진정하세영
ㅋㅋㅋ
2005.11.01 11:57
강요
그렇게따지면 온라인게임 다 비슷비슷하지.. 노가다를 아예 안하는 온라인게임은 뭔재미로 하나??? 노가다하면서 레어아템도 줍고..
2005.11.01 11:57
즐카
프테랑 뮤랑 짬뽕이라서 그런지, 잼있는듯.. ㅋㅋ,,, 타격감 짱!! 유저들은 이런 쉽게 타격감으로 즐길수 있는 겜을 원한듯..
이때까지 로한 리니지 데카론 해봤는데..
그래도 이겜은 라이트 유저들 배려잘 놓아서
그거하나는 맘에 들고...
퀘스트 우리나라 겜치고 잘만들었다,,
이정도 퀘스트 있는겜 현제 없다고 본다...
그래픽 좀 떨어지긴 해도 그리 못볼정도는 아니고..
참고로 리니지1도 그정도 그래픽인 겜도 지금 유저들
8만정도 1위다
그래픽보고 겜한다면 썬이나 리니지2가 맞는듯,,
타격감 이건좀 미묘하시만
콤보터지는게 손맛이 아주좋다..
그래픽만 좋았다면 엄청 죽여줬을건데..
최적화한다고 일부로 안좋게 한거니..
기술이 없어서 안한게 아니고
많이 유저들이 하게 할려고 낮춘거당..
진정하세영
ㅋㅋㅋ
그렇게따지면 온라인게임 다 비슷비슷하지.. 노가다를 아예 안하는 온라인게임은 뭔재미로 하나??? 노가다하면서 레어아템도 줍고..
프테랑 뮤랑 짬뽕이라서 그런지, 잼있는듯.. ㅋㅋ,,, 타격감 짱!! 유저들은 이런 쉽게 타격감으로 즐길수 있는 겜을 원한듯..
그럼 그따구식으로 말하면 안똑같은게 어딧냐 빙신
허허.. 탈퇴 하시게요?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