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지금 저 업데이트 중인데 -_-(4)

상Di 2005.11.01 12:43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다가 팅기더니 갑자기 업데이트 하네;;

이거 뭐지;;

공지도 안올라왔는데 -_-

나만그런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박찬일

    저는 패치 받고나서 되던대요...[2시이후에 나온 패치]

    • 2005.11.01 12:52
  • 아이페르

    아마두 다시까셔야 할꺼임 저두 팅기드만 모든케릭이 접속하면 5초내에 팅김 ㅡㅡ;

    • 2005.11.01 12:47
  • 상Di

    다시 깔고 해보세요,,,
    여러번 하다보면 게임 접속이 되요 -_-;;
    나만그런가;;?

    • 2005.11.01 12:45
  • 피를부른악녀

    님은 겜이나 해밧나바요 빠른답변좀

    • 2005.11.01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