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to 카발 운영팀.(7)

wonryung 2005.11.08 02:54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버그 악용.
분명 있을 겁니다.
운영팀의 안일한 대처로 유저들의 반감을 사지 않도록
명확한 조취를 취해주기 바랍니다.
레벨 제한에 가까워 지자 예전 공지했던
80~100시간안의 60레벨은
무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편법또한 정당한 플레이가 아니라서,
게임 플레이 약관에 위배된다 생각합니다.

대부분 온라인 게임들이
대충대충 묻어가기 식으로
이런 사태를 넘겨버리는데,
그러다 망한 게임들 수두룩 합니다.

밤을 더 세더라도 그런 유저들을 속출해서
공지에 당당하게 적어내기 바랍니다.

와우가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몇천명의 계정을
영구압류 시켰다는 뉴스가 화제가 되었죠.
그렇게 온라인 뉴스 헤드라인에 한번 올라가 봅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가엘

    80시간 랩 60 가능합니다..

    ㅡ - ㅡ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것을 가능하도록 하는것이 우리 폐인들 아닌가??

    내가 못한다고 남도 못한다는 그런 자기 중심적인 고집과 편견은 버릴때가 되지않았나요.. ?

    80 시간이면 4일인데 불가능한것도 아닌데 몰 하루에 36찍는 마당에 ;;ㅋ

    • 2005.11.08 04:34
  • 길가다콩햇져

    80시간? 3일만요? 3일은 64시간입니다 4일은 84일이구요 잠도 안자고 풀로 돌리시지않은 이상 버그악용라고 말할수밖에 없는거 아닌가요?

    • 2005.11.08 04:25
  • 선악중간자

    렙만 60은 가능하죠..문제는 제대로 키우는냐인데..-_-; 한쪽스킬만 사용하면야 가능하다고 봅니다.;;

    • 2005.11.08 04:14
  • 룩베어

    ;; 80시간에 60찍는데 저 3일됐는데 지금59인데 ;;

    • 2005.11.08 03:56
  • wonryung

    고독한사나이님 뭔가 오해를 하셨는데.
    저도 이제 60레벨 코앞입니다.
    그렇게 올리다보니 80시간안에 60렙은
    무리라고 생각해서 쓴 글입니다.
    다시 한번 자세히 읽어보세요.

    • 2005.11.08 03:35
  • 가소롭군

    글쓴분 말씀에 동의합니다

    소위 초반 오베때 잘나가던 게임들이 어느새 랭크에서 밀려나고
    사람들 기억속에서 희미해지는 그저 그런 게임이 되는 이유중
    가장 큰게 불법프로그램과 버그악용을 방치하는게 아닐까 싶군요

    힘들게 렙업하고 아템장만하고 하는데 핵이나 버그로 순식간에
    그런 노력들은 무용지물로 만들어버린다면 누가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남을까요

    썩은 환부는 얼른 도려내는게 상책이지요

    • 2005.11.08 03:29
  • 고독한사나이

    렙올려보고나 이딴소리 하라고 ㅡㅡ^
    뭐 알지도 못하고 나불대는 것들 ㄷ ㅏ~재~썹써~ ㅡㅡ;
    하루만에 30 넘기드만 ㅡ.,ㅡ;; 죄금 폐인짓좀해서;;

    • 2005.11.08 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