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Lv50 적의 추적 2 퀘스트 깨는 방법^^(6)

새벽종 2005.11.08 21:33 2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파이터2
레인져4
워리어1
이렇게 잡으시고 안깨지면 서버선택하셔서 종료하시고
다시한번 똑같이해보세여^^ 6번만에 성공했네요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맑은눈으로

    파이터2마리잡고 레인져4마리잡은뒤에 워리어 잡앗더니 깨지네여
    그전에 파이터 한마리 반정도 죽엿엇는데 안깨지더니
    그냥 저렇게만 깔끔하게 하니깐 깨지네여 딱 두번만에 ^^
    한번실패후에 서버 다시 선택까지해서 들어왓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팁을 올려줘서 &&

    • 2005.11.09 14:41
  • 미티게따

    막방에서 파이터 4마리중 2마리만 잡으세요...
    2마리는 남겨두고 마지막으로 워리어 잡으면 클리어...
    전 다행이 이 글을 먼저 봐서 한번에 패스했네요~~~^^

    • 2005.11.08 22:58
  • 풍운속외론달

    에혀 안되길레 또 왔는데 되신분 게시고
    또 한분은 헉 10번식이나 ㅡㅡ;
    마지막방에 파이터 4명 가튼데 모가몬지 ㅡㅡ;

    • 2005.11.08 22:43
  • 긔여븐미소v

    맵마다 미로까지 순서대로 깨고또깨도 안되징 ㅠ_ㅠ 10번넘었음 ㅠ_ㅠ

    그래도한다!! 홧팅

    • 2005.11.08 22:24
  • 암흑킬러

    아,,,감사합니다,,^^
    55랩에,,이제,,깨네여,,햐~~
    2번만에,,성공,,(__)

    • 2005.11.08 22:14
  • 칼끝에서린한

    확실히 됩니다. 갑사합니다...^^

    • 2005.11.08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