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스킬만 쓰면 팅기네요...=_=;(0) 하이엔드 2005.11.13 22:29 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대체 왜 이런가요?스킬쓰면 랜덤하게 서버와 연결이 어쩌구하면서 팅기는데요...=_=;;왜이런데요...그리구 아템루팅은 어디서 다시넣어야됩니까...s,k 눌러서 봐도 없네요..처음에 할때는 있었는데...패치되구나서 사라졌습니다..=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