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어의 없는일을 당함(8)

무섭당 2007.04.27 19:32 4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선 10섭인가 용천후 길드의 센 세 이 션 (글자중간중간에 작은 동그라미있음)이분하고 같이 팬더를 잡다가 팬더가 죽으면서 아템이 퍼져나가는걸 다들 아실겁니다
한번씩 잡아보셨던 분이라면요.....
죽순하고 리턴스톤, 대나무잎 이렇게 3개가 나왔죠 그러면 먼저 먹는 사람 임자 아닙니까?
그러다가 16섭에서 다시 만났는데 같은자리에서 또 팬더를 같이 잡다가 갑자기 저를 공격하는 겁니다... 같은 카펠라인데도요.... 그래서 스샷도 찍어놨죠 발뺌할까봐요
그러다가 제가 외치기로 팬더때문에 같은 카펠라 친다고 외치니깐 그다음은 안치시더군요 근대 팬더가 죽으면서 아템이 다 날아가는거 제가 한개 정도빼고 다 주워먹은것 같은데요 죽순,물약2,리턴1,하코2
이것도 먼저 먹은사람이 임자아닙니까
상대편의 입장에서는 물론 짜증나고 화나는 일이게죠 그러나 누구는 그런거 안겪읍니까?
먼저 와서 때리고 있는데 다른사람들 붙어서 몹 죽이면 다른사람들이 먹어도 자기가 스페이스바를 늦게 눌러서 늦게 먹은걸로 생각하고 보통 넘어가잖습니까?
그런데 센세이션 이분은 넌 뭐여 하시면서 공격하는겁니다....
아무리 화나고 짜증이 나도 쟁섭에서 같은 카펠라를 죽입니까?
그분이 절 칠때는 저는 이렇게 말을 치고있었습니다... 어의가 없다고.... 물약 주까요?
이말을 다치니깐 제케릭은 눕더군요......
그넘의 팬더가 먼지........ 그다음부터는 오프라인 상태더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