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뺵섭 짜증 -_-나만그런가?(0)
아니,,,업좀 하고 아이템좀 잘나온다 싶으면,,,
팅기더니 -_-
빽섭 되있네 -_-
3번까지는 그럭저럭 참았구만 -_-
안팅기겠지,,,하면서 했더니,,,
아우 -_-또 팅기더니 뺵섭이야 -_-
그것뿐인가,,
이게임은,,,무슨cd게임도 아니고 ㅠ0ㅠ,,,,
왜 맨날 한번 나가서 저장하지 않으면,,,, 맨날 팅길때 마다 뺵섭이냐고 ㅠ0ㅠ,,,
무슨cd게임인가 이게 ㅠ0ㅠ,,,저장안하면 다시 시작하게 -_-;;
제발 '빽섭 이것좀 고칩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