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뺵섭 짜증 -_-나만그런가?(0)

상Di 2005.11.01 23:10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연속 5번 뺵섭 -_-어이없네,,,

아니,,,업좀 하고 아이템좀 잘나온다 싶으면,,,

팅기더니 -_-

빽섭 되있네 -_-

3번까지는 그럭저럭 참았구만 -_-

안팅기겠지,,,하면서 했더니,,,

아우 -_-또 팅기더니 뺵섭이야 -_-

그것뿐인가,,

이게임은,,,무슨cd게임도 아니고 ㅠ0ㅠ,,,,

왜 맨날 한번 나가서 저장하지 않으면,,,, 맨날 팅길때 마다 뺵섭이냐고 ㅠ0ㅠ,,,

무슨cd게임인가 이게 ㅠ0ㅠ,,,저장안하면 다시 시작하게 -_-;;

제발 '빽섭 이것좀 고칩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