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안티글.?어쨋든 제수호 +5는 500만에 팔렷습니다.(1)

검둥이0110 2005.11.11 14:00 18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v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스크류바

    와 나도 수호 +5 있는데
    아는 형이 주어서 지금은 수호 +3,,4 도 있지만 ㅋㅋ

    그럼 수호 +3, +4 , +5 다 있네 ㅋㅋㅋ

    • 2005.11.11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