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날로갈수록 실망하는 이스트 소프트..(4) 놋뜰 2005.11.12 14:22 2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나 만들것이지... -_-;;라고 평가받고 있는 추세 네요....후암.... 뭐 ... 아직도 스업중이라서... 데미지 적게 나와도 상관없긴 한데방어도 구린 포스아쳐... 더 약해져서 아파 죽겠음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