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법사 30넘으니 이거 사기적이군-_-;;;ㅋ(0) 상Di 2005.11.01 23:35 3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미 셋트몹 -_- 혼자서 6마리 몸빵하면서 잡넹,,,ㅋ;;;법사는 아무리 렙높아도,,,10이상 차이나는 몹 아니면,,,왠만해서는 몸빵해서 못잡을텐데 -_-쩝;;6마리 몸빵,,,돌 방어 스킬 ㅈㅈ;;;머미 워리어 머미블레이드 3방정도?4방인가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