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마스터 랭크 달성하신분 계시면 질문드립니다.(2) 카라니시코라 2005.11.15 15:12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견습 , 레귤러 , 익스 , 익스a 가는데 각각4 6 8 10 씩 추가로 올라가는데요..마스터 찍으면 보너스 스탯 12인가요...?이것땜에 민첩을 12쯤 일단 빼놓긴 했거든요.그나저나 5수호렙제는 어떻게 되는건지...-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