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마스터 랭크 달성하신분 계시면 질문드립니다.(2)

카라니시코라 2005.11.15 15:12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견습 , 레귤러 , 익스 , 익스a 가는데 각각

4 6 8 10 씩 추가로 올라가는데요..

마스터 찍으면 보너스 스탯 12인가요...?

이것땜에 민첩을 12쯤 일단 빼놓긴 했거든요.


그나저나 5수호렙제는 어떻게 되는건지...-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