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기다려보세~(2)
금세 고쳐주는것도아니고
영자도 인간인디 생각이잇것지
앞으로 할패치들도많고..
물론그중엔 지랄맞은패치들도잇을거고 웃음나오는패치도잇을거고 하것지만
어떻게 무조건 쎄게만만드나..
내 포스아처구만 스킬랭크 마스터찍고
마나 어쩌고버프스킬그거 12갠가? 찍고 마공증가 +120 나오데..
그거 하향패치 잘햇다고 생각허고
주황색몹이 4방에죽는건 말이안되제
포스블레이더 포스실더 안좋다고 넘그러는데
그런거같드라 내 노가다뛰던곳에서 포스블레이더 포스실더보이..
아니 포스실더는없드만 하도약해서 상향조절필요할꺼같고
뭐 워리어나 블레이더는 삐까삐까하니 필요없을꺼같고~
포스블레이더 내 3~4마리 잡을때 1.5마리정도 잡는거같드만
물론 마공버프안쓰고 마공버프쓰믄 한 6마리정도 잡을때 한마리잡을껄?
마지막으로~
무슨 패키지게임 치트쓰고 하는것도아니고
어느정도 어려움은잇어야지 안그요?
참고 기다려보세~
마나 그거 120에서 +18인가 넘한거 안여여 그건 방어 는 넘했음 다크잡으러 가다가 강아지가 피빼 는거 보고 머야 옷안입었낭 했서여 ㅋ 다크 한마리 잡다 뒷통수 맞은 60초 카운터 세드만요 마을가라고 ㅎㅎㅎ
그래요 기다려봅시다.ㅋ 천천히 기다리다보면 안정되겠죠 뭐.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