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공격력:공격률..방어력:방어률 모가틀린거예여;;(2)

맘에없는말 2005.11.09 08:00 2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스킬을 배우려고하는데여...그게 참 애매해서;;
전 워리어인데여..력..률 ...모가 틀린건가여..
몰 배워야 더 조은건지 조언부탁드립니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