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랩12유저입니다 답변좀(2)

영웅천공 2005.11.14 09:46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를할려구하는대요 대채 안대는것두 잇고
대는것도잇고 그러내요 안대는건 영원히 안대낭?
안대는것때문에 다른퀘도 못하는건아닌지 궁굼하내요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