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 스킬이렇게올렸는데..맞나여?(2)

고르곤 2005.11.02 17:58 3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플래시 드로우 +6
임팩트 스탭 +5

블레이드를키우는데여..렙..11이고요 스킬.포인트저렇게.줬는데..
괜찮아여?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T팬티벗어

    아놔..난 10으로 찍었는데!!!!

    • 2005.11.02 20:26
  • 썰스데이

    스킬포인트 6이상 올리지 마세요

    나중에 스킬포인트 마이너스할때 돈이 많이 들어요./

    • 2005.11.02 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