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호 에펄 +4 삽니다(0) 깜찍이미니 2005.11.11 13:14 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가격제시"는 사양요.가격을 파는사람 맘이지 사는사람 맘이 아니잖아요.무슨 옥션 경매도 아니고 ㅋㅋ 비싸게 팔라는건 알겠는데...ㅎㅎ암튼 삽니다. 쩝..귓주시면 날라갈께요. [깜찍이법사]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