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수호 에펄 +4 삽니다(0)

깜찍이미니 2005.11.11 13:14 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가격제시"는 사양요.
가격을 파는사람 맘이지 사는사람 맘이 아니잖아요.
무슨 옥션 경매도 아니고 ㅋㅋ 비싸게 팔라는건 알겠는데...ㅎㅎ

암튼 삽니다. 쩝..귓주시면 날라갈께요. [깜찍이법사]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