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 이거좀 봐주세여(1)

퓨리카라 2005.11.12 04:20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님 ... 이거좀 봐주세여ㅇ

지금 .. 제가 블레이드 포스 가 20개인대

공격력이 21이내여 ㅡㅡ??

이개 1씩만 올라간다 처두 21은넘어야대는거아닌가요 --

아이언스킨두 그렇구 첨에 배우면 10 이던대 -- 제가 12개 찍엇는대

그럼 22가 되야 정상임 1씩오른다 고 치면요 ..

그런대 12개 찍엇는대 방어가 15방이란게 -- 말이 안대네여 --

조치점 취해주세여 ..

그리구 패치대구 .. 공격력 떨어트리고 하는거 좀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드는대 --ㅋ

전 어딜가도 피가 다는대 .. 공격력을 너무 줄이신듣한대 ㅡㅡ;;

하이튼 이해가 안가요 ㅡㅡ;;;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