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ㅡㅡ 업코어나 포스코어 업글한거....(0)

Ol편한세상 2005.11.06 12:32 1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팔립니다...
카발은 뮤와 비스무리한 시스템을 쓴거 같은데...+5업글된거 만들면 사용하기는 좋지만...
안팔립니다..왜냐면 +5무기를 착용할때쯤이면 거의 다음무기를 듭니다..스텟차이가 별로 없다는거죠...그럼 비싼 +5무기를 누가사나요.....ㅡㅡ 물론 고렙되면 1렙차이가 커서 그런다쳐도....머 지금으로선 그냥 1렙 빡시게 한다는 생각이 넘쳐나는군요..
+할때 스텟치점 조절해줬으면 하는간절한 소망이 있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