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우음.. 또 점검이네요(0) 빌드 2005.11.18 19:05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시 10분정도에 접해 노구 저녁 먹구 오니 6시50분 정도 근데 메세지가 한장 날라와서 보니 다시 점검 이네요 쩝~ 7시 까지 하구 나왓느데 오늘 점검 많이 하네요 다들 다시 한번 기달려 바요 어쩔수 없는건 없는거니 운영자도 이러구 십어서 이런건 아닐태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