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올만에 게시판에서 이것 저것 글 보다 보니..(0) 빌드 2005.11.18 19:13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서 올만에 글 올라오는거 보네요 클베 땐 게시판에서 자주 놀앗는데오픈 하고 늦개 시작 한거도 잇지만..ㅎㅎ근데 역시 게시판에 글 보는거도 새로운 재미 네요 시간도 잘가구다들 좋은 밤 보네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