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 제발쫌요~~(1) 정말멋쩌 2005.11.06 21:12 8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0승급퀘스트 오류라구요..어제 1:1상담해도 답변도 없구..계속 렙업은 하는중인데..뭔가 빠른대처가 필요합니다포기하고 퀘템얻어도..말붙여보면 접속이 끈켜요..지발좀 빨리 해줘요..짜증스럽네..정말..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