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다들~ 너무 화내지 마세요(1)

빌드 2005.11.18 20:22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너무 열올리지 마세요 몸에 해로워요

그냥 그런가보다 하구 생각 하면서 느긋 하게 기달려 보세요

뭐 일부러 카발측 운영진도 그러구 십어 그런거 아니니까 ^^

이러케 되면 운영진쪽도 무지 바뻐 지잔아요

저녁 시간에 바쁘게 작업 하는 카발 운영진을 위해서

조금만 참구 기달려 바요

아니면 저처럼 여기 저거 기웃 거려바요 시간 잘가요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