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다들~ 너무 화내지 마세요(1) 빌드 2005.11.18 20:22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너무 열올리지 마세요 몸에 해로워요 그냥 그런가보다 하구 생각 하면서 느긋 하게 기달려 보세요뭐 일부러 카발측 운영진도 그러구 십어 그런거 아니니까 ^^이러케 되면 운영진쪽도 무지 바뻐 지잔아요 저녁 시간에 바쁘게 작업 하는 카발 운영진을 위해서 조금만 참구 기달려 바요 아니면 저처럼 여기 저거 기웃 거려바요 시간 잘가요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