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너무하신거 아닌가요??(0)

정말멋쩌 2005.11.06 21:52 1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0승급퀘스트 오류때문에 어제
1:1문의했는데 지금까지 답변하나 없으시네요..
지금 제가 36입니다
퀘스트 한번 안깨구 이게 뭡니까???
바쁘신거 아는데...다른퀘스트 할려구 해도
계석 30승급퀘스트만 뜨잖아요..
언능 조치해주세요
계정:sjrnfldi00
케릭명:대담
포기해서 퀘템얻어도 서버와 접속이 끈어졌다고 계속나오구 환장합니다
1:1문의 살펴주세요 스샷있습니다
그럼..빨리해주세요 제발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