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님 보세요.(1)

개울 2005.11.04 13:32 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11월2일날 오후2시에 1:1상담글 올렸는데
아직도 대기중이네요;;
차라리 바빠서 답변 못할꺼같으면 1:1 상담창구를 닫아놓으시는게
날것같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비월검객

    영자들은 암튼 보면 게임만들어놓으면 그만이예요~ 그리고 유저들의 말에 어떻게든 빠져 나갈려고만 하지 바로된 영자들 없어요~ 말로만 최선이지 도무지 하는게 아무것도 없으니 겜장애나 뭐 지내들이 봐서 고처야 할것만 고치지 다른곳에는 신경을 안쓴다니깐요~~~ 그리고 유저들고 같이 좋은게임 만들어 가려면 유저들이 바라는것 어느정도는 자기내들이 보구 수정을 해주던가 해야지 무조건 썡이라니깐요~~ 그리고 님 말대로 1:1 상담 이것도 마찬가지 상담담당 직원을 두어서 바로 상담이 가능하게 하던지 아님 아예 만들지를 말던지 뭐든지 형식만 좋아라 하는 영자들 정말 이해가 안됨~~~ 정말 뻑이갑니다 뻑이가~~~

    • 2005.11.04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