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들은 암튼 보면 게임만들어놓으면 그만이예요~ 그리고 유저들의 말에 어떻게든 빠져 나갈려고만 하지 바로된 영자들 없어요~ 말로만 최선이지 도무지 하는게 아무것도 없으니 겜장애나 뭐 지내들이 봐서 고처야 할것만 고치지 다른곳에는 신경을 안쓴다니깐요~~~ 그리고 유저들고 같이 좋은게임 만들어 가려면 유저들이 바라는것 어느정도는 자기내들이 보구 수정을 해주던가 해야지 무조건 썡이라니깐요~~ 그리고 님 말대로 1:1 상담 이것도 마찬가지 상담담당 직원을 두어서 바로 상담이 가능하게 하던지 아님 아예 만들지를 말던지 뭐든지 형식만 좋아라 하는 영자들 정말 이해가 안됨~~~ 정말 뻑이갑니다 뻑이가~~~
영자들은 암튼 보면 게임만들어놓으면 그만이예요~ 그리고 유저들의 말에 어떻게든 빠져 나갈려고만 하지 바로된 영자들 없어요~ 말로만 최선이지 도무지 하는게 아무것도 없으니 겜장애나 뭐 지내들이 봐서 고처야 할것만 고치지 다른곳에는 신경을 안쓴다니깐요~~~ 그리고 유저들고 같이 좋은게임 만들어 가려면 유저들이 바라는것 어느정도는 자기내들이 보구 수정을 해주던가 해야지 무조건 썡이라니깐요~~ 그리고 님 말대로 1:1 상담 이것도 마찬가지 상담담당 직원을 두어서 바로 상담이 가능하게 하던지 아님 아예 만들지를 말던지 뭐든지 형식만 좋아라 하는 영자들 정말 이해가 안됨~~~ 정말 뻑이갑니다 뻑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