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한말씀-_-올립니다....(1)

백년화 2005.11.07 02:55 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뭐.... 퀘스트 버그도 엄청많고... 가끔 튕기기도 하고......

그런건 다 이해하겠습니다.... 근데.... 도대체.... 귓말 안되는 게임이 어디있단 말입니까?

-_- 사람들을 어찌 만나라 하시는지요......... ;;;

귓말 안되는거 꾸욱 참고 길드만들면 다들 가입시키고 그래야졔... 했더만....

길드도 안만들어지고....... 마냥 혼자 사냥하기 지루합니다~~!!

어떻게좀 해주오 ㅠ.ㅠ........ 으엉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