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진짜(0)

양망 2005.11.12 22:15 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첨으로 섭점검한다고 공지올렷으면 이렇게말안합니다
그런데 이건 어쩌다한번식 섭점검하는게아니라 섭점검을거의 매일합니다
어쩌다한번식 섭점검하면 양해를할수잇죠!! 그런데 거의매일섭점검을한다면
어떻게참습니까 짐 랩올리는시간도 없는 판국인데.. 섭점검할시간에 사냥하면
경티1칸이라도 더올립니다.. 아 왜이러는지 그리고 섭점검을하면 갑자기 섭공지해서 미안하다는 사과공지가잇어야하는데 그런것조차업내 아 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