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워리어 랜서모드 발동하구 타격이 안됌; 나만긍가 ㅠ(0) 맘에없는말 2005.11.13 02:24 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랜서모드 발동하구 타격이 안돼여..아 나 2번했는데 갈팡질팡만하거;;그리구 일반스킬두 업어졋던데; 스킬 어캐사용하지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