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개발팀장<< 이분께서 게임 하기싫으면 하지말래요^^(1)

새벽종 2005.11.18 19:05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재미없으면 다른 게임 재미난걸 찾으셔야죠.
왜 여기와서 욕하고 그러시나요?
재미있다고 생각되시면 기다리시든지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백수지

    진짜그랬나여?

    • 2005.11.18 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