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개발팀장<< 이분께서 게임 하기싫으면 하지말래요^^(1) 새벽종 2005.11.18 19:05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재미없으면 다른 게임 재미난걸 찾으셔야죠.왜 여기와서 욕하고 그러시나요?재미있다고 생각되시면 기다리시든지요^^오늘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그랬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