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치미치~~~~(1) 듀티베이비 2005.11.13 15:59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6퀘 2층 으로 가는데 안들어 가져요.....빠른초치 부탁드림~~~~~3차오러 쓰고 사냥 잘하거 있는데;;; 그것도 반이상 남았는뎅;;비정상 종료;;;한칸 낭비.....ㅡㅡ; 아놔...미치재접하니깐....내 케릭 없네.....헉;;;;;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