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크로드 꼴 나긋네.(0)

이수신장군 2005.11.04 21:33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인서버 해킹을 당했나...머 넘 하네..

중국서버 IP차단 한 겜이라길레 좋아라 했던게 정말로

엇그제인데...아크로드꼴 나긋소 영자 양반~!

아크...오베겜이지만..황량 그자체 ㅎ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