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쓴소리 한마디 하겠습니다.(0)
무슨 이유때문에 오픈베타를 그리 서두르셨는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하겠지만 솔직히 퀘스트
없으면 겜이 넘 지루하네요.아직 랩은 낮지만 ...
창고에 안없어지는 퀘템과진행되지 않는 퀘템으로
가득하고 34,35랩퀘스트도 안되구...1:1 상담은 3일이
지나가는데 답변도 없구 나름대로 회사에서 열심히
하는건 알겠지만 성과로 보면 별로 피부에 와닿지가
않네요. 좀더 지켜보겠지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