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쓴소리 한마디 하겠습니다.(0)

개울 2005.11.04 23:39 1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버그랑 서버문제 넘 심각한듯 하네요.
무슨 이유때문에 오픈베타를 그리 서두르셨는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하겠지만 솔직히 퀘스트
없으면 겜이 넘 지루하네요.아직 랩은 낮지만 ...
창고에 안없어지는 퀘템과진행되지 않는 퀘템으로
가득하고 34,35랩퀘스트도 안되구...1:1 상담은 3일이
지나가는데 답변도 없구 나름대로 회사에서 열심히
하는건 알겠지만 성과로 보면 별로 피부에 와닿지가
않네요. 좀더 지켜보겠지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