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링 오브 럭 VS 크리티컬링 궁금점..(1) 횽왔다새퀴야 2005.11.21 23:35 2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실이 착용 하기에는 어느게 더 좋을까요??링오브럭은 크리 발동확률을 높이는걸로 알고 있구요,크리티컬링은 크리 뎀지를 높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음.. 고수분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아 그리고 링보럭 +1,+2 ,+3 각 +별로 속성이 어떻게 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링오브럭은 +3은 아직 안나온걸로 압니다. 링오브럭은 +에 따라서 퍼센트도 다릅니다. 링오브럭 +2짜리 한쌍을 끼면 크리티컬 장난 아니게 잘 나갑니다. 제가 링오브럭 +2 한짝만 끼고 있어도 스킬써서 크리티컬 연속으로 보통 5번 정도. 최고 7번도 나간적 있습니다. 평타 형식으로하면 정말 크리티컬 잘나간다는것도 금방 아실수 있구요. 요즘은 링오브럭이 인기가 급상승 중입니다. 레벨 53되면 낄수 있으니 생기게 된다면 끼십시오.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