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아~불안해!!!!(0) 옥랑 2005.12.04 07:34 1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실행시킬때마다 뭘 찔끔찔끔 업뎃하는데~-_-;;아 뭐야~ 뭐야~~ 또 잠수함이야?? 또 누구목을딸려고 준비하니~~!!!!아 뭘까 또..-_-공지라도 좀 올리던가-_-아 또 존내불안..-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