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질문요,,!!(1)

애기잠꾸러기 2005.12.06 02:15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블42인데요 스킬삭제는 어떻게하나여,,?
글구,,업코 5개모았는댕 쓸려니 난감해여...
아무렇게나 쓸수없고 고랩되서써도되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