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워려스킬 버그?(2)

개울 2005.11.05 09:23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워려 매직스킬 스킬정보란에보면 어스가드랑 파이어드래이드 인챈트 이런스킬
랭크가 올라가도 전혀 뜨지를 않던데 버그인지 아니면 스킬뛰우는 방법이 있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소드스킬도 캐릭터스킬정도에 나온것중에 안뜨는 스킬이
있네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개울

    아 워려분들 리플좀 팍팍달아주세요 다른분들도 스킬뜨나
    안뜨나 보게요 블레이드분들은 검에 빛나면서 멋지던데
    워려는 매직스킬 써먹지를 못하니 에혀

    • 2005.11.05 09:31
  • 꼭두

    거 매직스킬이 아마도 모든 캐릭터 보여주는것인듯..
    스페셜 가봐도-- 버서커도 있고 일루전도 잇고..

    • 2005.11.05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