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렙 36일때 나오는 퀘스트 깨는법좀 알려주세요ㅠㅠ(1) 영맨74 2005.11.26 16:55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36인 유저인데요. 36때 나오는 퀘스트 있잔아요... 폐광 어쩌구 하는거 폐광가서 무슨 마법사의 지팡이받구또 제단가서 한 42분 퀘스트 수행하는거요 근데 마지막 까진 가는데 마지막 문이 안열여여...왜그렇쵸???크리스탈 씰인가 다 꺠부수면 다른 문은 열리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안깬건없구 문에가면 완료하면 열린다고만 나오는데....이 퀘스트 어케 깨는거에여 고렙님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