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35~39렙 탄광던젼싱글 깨믄 보상치가 어케되여?(1) webber4 2005.12.13 23:06 2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벌써 3번째 실패....너무 어려운데 보상치는 어케되나여?자꾸 깨지다보니 보상경험치가 정말 궁금하네여...얼마나 주길래 그렇게 어려운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