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음;; 말도안돼겠지만;; 스탯재분배 같은거있나요??(4)

카타오모이 2005.11.20 18:54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게 'ㅅ';;;
제 포스아처가 렙20이돼버렸는데 Lv.20 성장목표가 있길래
그냥 보기만하구 그걸 안따라하다가
지능이 1이 모잘라서 렙21때 승급을 해야돼는데...
괜찬나요?;;
글구 스탯재분배 같은거있나용?ㅠ; ;
태클은 걸어주지 마시구요 ㅜ ㅜ
없으면 없다고 말해주시구
21때 승급해도 돼는지 알려주세혀~ 아무이상없는지두 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