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님들 꼭 좀 봐주세요...주겠습니다.ㅜ.ㅜ(1) asdfgrew 2005.12.07 01:08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템이 있는데 어떻게 파나요? 시세를 어떻게 알죠?1:1로 거래밖에 없던데..그럼 그렇게 밖에는 서로 사고 팔고밖에 할수없는 건가요??혼자 해볼려니깐 어렵네요.....아템 넣고다닐 공간이 없어서 죽겠습니다..도와주세요..ㅜ.ㅜ버리자니..그렇다고 막 하급아템도 아니여서요...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