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허허 레벨 초기화도 맘대로하시나요?(0)

암울왕 2005.11.12 01:18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첨시작해서 인터페이스좀 익히고 맵좀 둘러보고 레벨6까지 올려놓고 껏다키니까 레벨1로 초기화된상태네요 벌어놓은 아이템하고 돈은 그대로인데 레벨만 떨궈놨네요 설명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