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이런 글도 계정블럭먹이네요^^정말드럽네 카발^^(2)
이거 자유게시판에 살벌해서 글도못올리겠네 이제 블럭당할려나^^
이거이거끝내 만렙 안풀고 버틸려고 반대로 방어구스텟을 하향조정하네^^
오스미움과 만렙을 풀수가 없으니까
방어구 스텟을 낮추고 업그레이드시 방어율 향상이라고 장난을 치네요^^
해보시면 알겠지만 방어율 적용 전혀 안됩니다^^
근데 방어력도 아니고 방어율을 올려요? 푸하하하
이거 완전 유저농락하는 수준이 갈수록 고도화 되는군요.
영자대빵이 멘사시험도 통과한 수재라더니
그좋은머리를 유저들 농락하는데 쓰는거 같군요.
가서 오토캐논-ex 열심히 잡아보세요.
한열시간 죽어라 잡다보면 하얀장갑 운좋으면 하나 나올겁니다^^
영자들아 영자들아 유저 농락하는게 그리도 재밌더냐? 살벌해서 자유게시판에 글도 못올리겠네^^
급보^^- 오토캐논이 오스미움 하얀색장갑만 드롭한다고 영자가 시인했네요^^
푸하하하 정말웃긴다 카발^^
맞습니다.
근데 적용도 안되는 방어율을 올렸다고 패치한겁니다.
눈가리고 아옹하는거죠 유저농락신공이 극에 달합니다이제.
방어율<<이거 회피아닌가요? 저 워리어같은 아머계열 안키워봐서 잘 모르겟는데 아처(경갑) 회피 형편 없네요. 나도 아머입고 싶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