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아처 지존님들 봐주세요...ㅜ.ㅜ(3)

asdfgrew 2005.12.07 17:51 2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처 스킬이요...제가 한 5개 배웠는데요...렙은 높아요....근데 완존 허접...

5개를 레벨20이 끝인가? 하튼 거거까지 다 올려야하나요?

지금 스킬 포인트 엄청 많이 남았는데 전부다레벨9까지만 올리고 걍 지내고 있는데 왠지 잘못하고있는것 같아서요.....친구랑 같이 키우는거라서...막할수도 없고요....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 아님 여러가지 스킬을 다배울까요...?

글고 버프가 뭔가요..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