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컴터 망가트리는 카발클라이언트 프로그램(3)

맛난사과 2005.11.06 14:48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재 카발클라이언트 프로그램 버그 투성에 컴퓨터를 망가트리는 구조로 되어 있나 봅니다.
게임진행중 맵을 열거나, NPC를 클릭하거나, 인벤을 열때 아마 심한 렉이 발생될때가 있을껍니다.
간혹 그럴경우 윈도우 창으로 나가버릴때도 있구요.

원인은 카발게임 프로그램이 컴터의 리소스를 터무니 없이 잡아먹어서 그렇습니다.
가상메모리부족 오류 메세지나, 이런 현상이 발생되고나서 리부팅 하면, 치명적 오류로부터 시스템을 복구하였습니다....라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여타 게임들을 많이 해보았지만, 게임의 클라이언트가 최적화 되지 않아 가상메모리 부족 오류는 보았어도, 치명적 오류로부터 시스템을 복구하는 메세지는 머리털 나고 첨 보았습니다.
게임상의 버그는 인정해도, 유저들의 PC를 상하게 하는 게임프로그램 어찌 보아야 할까여?
카발게임이 무슨 스피드 핵 프로그램도 아니고...참나 어이가 떠블로 없는 경우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루릴

    ㅡㅡ....당신 좀 알고 글쓰지.. 치명적인 오류가 먼지나 아시나? 빌짱 말은 들을게 못되

    • 2005.11.06 16:12
  • 맛난사과

    당신 게시판 영자입니까?
    그렇게 설정해도 클라이언트와 무관한데..
    어설픈 리플을 삼가세요.

    • 2005.11.06 15:56
  • 1226

    글은 유식하게.. 아는척 잘써놧는데..

    리소스를 터무니 없이 잡아먹으면.. 텍스쳐 품질을 나추면대고..

    치명적오류는 님컴터가 이상한겁니다..

    • 2005.11.06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