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에라이~ GM ㅅㅂㄹㅁ(0)

Dynamic Bong 2005.12.18 16:27 2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운영 *같이 하네.

약속을 그렇게 깨고서도 어디 잘되나 봅시다.

당신네들 그렇게 자만하다간 화가 두배로 돌아오게 될꺼요.

에라이~ GM ㅅㅂㄹ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