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스킬잘못올린것같은데.봐주세여..(0)

고르곤 2005.11.06 22:14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플래시 드로우 :6
임팩트스텝:7
이렇게.올렸꺼든여.지금.렙은.11이고요~
잘못올린건가여?
그리고.스킬초기화같은건없는건가여?ㅠㅠ답변좀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