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레이드.스킬잘못올린것같은데.봐주세여..(0) 고르곤 2005.11.06 22:14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플래시 드로우 :6 임팩트스텝:7 이렇게.올렸꺼든여.지금.렙은.11이고요~잘못올린건가여?그리고.스킬초기화같은건없는건가여?ㅠㅠ답변좀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