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 키우는 유저 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3)

흑룡살수혼 2005.11.25 21:44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배틀모드 라느거는 대충알겠는데여. 배틀모드 스킬은 당췌 어케 쓰는줄 모르겠네여. 이란 배틀모드로 변신후 ( 갈퀴같은거여) 이건 평타루 치면 공속두 좋고 아주빨리 잡드라고요. 근데 배틀모드 스킬이란게 있어서 써볼려구 하는데 당췌 써지질 않네여. 블레이드 잘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 합니다. 수고 하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