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솔직히 스랭작업떄문에 질려서 못하겠다...(2)
블레이드 70렙 찍을때까진 이겜 재미있었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닌걸 알았다 스킬 마스터2/45인가 만들고보니
매직이 견습이었다...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참고 작업해서 올렸는지 모르겠지만
이건 도저히 사람이 할짓이 아닌거같다...멍한눈으루 화면 바라보고 1,2번만 누르다보면
내가 왜 이짓을하나...하는생각이들어 그만두다가도 아 그래도 남한테 뒤쳐지지말아야겠다는 생각에 또 한 1-20분하다가 말고 반복하다가 이젠 포기.....
운영자님 이글 보고계시다면 스킬랭크 작업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한번 해보세요 정신병
걸릴거같음...
소드위주 캐릭터가 왜 매직스킬 작업을 해야하는지 왜 이런시스템으로 유저간에 경쟁에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게하는지... 게임을 즐기지못하게하고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