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핵이나좀막아라 ..(1)

카발메니아11 2005.11.28 11:31 3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중국놈들막지말고 닥소가봐라...
1:1문의는 뻘루있냐? 신고하믄뭐하니..
읽어야말이지... 닥소퍼지고있으니..

이글알바라도읽으면...지우지말고 3층올라가서
gm한테 말해라...치엔돌구있다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