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핵이나좀막아라 ..(1) 카발메니아11 2005.11.28 11:31 3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중국놈들막지말고 닥소가봐라...1:1문의는 뻘루있냐? 신고하믄뭐하니..읽어야말이지... 닥소퍼지고있으니..이글알바라도읽으면...지우지말고 3층올라가서 gm한테 말해라...치엔돌구있다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